[적립금] 시계를 구매했는데 적립금 적립이 안되있어요 > 자주묻는 질문이미테이션,[적립금] 시계를 구매했는데 적립금 적립이 안되있어요 > 자주묻는 질문홍콩명품,[적립금] 시계를 구매했는데 적립금 적립이 안되있어요 > 자주묻는 질문레플리카,[적립금] 시계를 구매했는데 적립금 적립이 안되있어요 > 자주묻는 질문미러급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총 합계 0 원
장바구니 가기

쇼핑몰 검색

상품 검색

나의
쇼핑 정보

오늘본상품

오늘본상품
없음

[적립금] 시계를 구매했는데 적립금 적립이 안되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192회 작성일 17-07-18 16:35

본문

* 이런경우 3가지의 경우가 있습니다.


1. 제품을 주문하였다가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한 경우는 기존 제품 구매를 시도했던 주문서가 취소로 돌아가기때문에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2. 제품의 주문상태 단계는 총 4 단계로 되어있는데 주문접수 -> 결재확인 -> 배송준비중 -> 구입완료까지 완료되어야 적립금의 적립이 완료됩니다. 저희가 배송준비중까지 띄운상태에서 발송이 완료되기때문에 고객님께서 제품을 받으신 후 저희쪽으로 잘 받았다고 글을 남겨주시거나 구매후기를 남겨주시면 구입완료상태로 변경을 시켜드리고 있으며 변경 완료된 후에 적립금이 정상적으로 적립이 됩니다.


3. 이벤트기간에는 적립금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다온워치은 도매전문 업체로써 소매 고객님들께 역시 최저가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서 앞장서서 좋은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할인행사 부분이나 혹은 적립금에 민감한게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에는 제품을 구매하셔도 따로 적립금을 드리지 못합니다. 단, 구매후기 및 상품평등에 도움될만한 글을 남겨주신다면 검토 후 최대한의 적립금 지원은 약속드립니다.

추천0
뉴스
  • 게시물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회사명 다온워치 주소 Room3 Block S1 Telford Garden Kowloon Bay Hong Kong (반품주소 아님)
대표 김현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현우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Copyright © 2001-2013 다온워치. All Rights Reserved.